쏠쏠한 살림정보/알쓸신잡

알페신 카페인 샴푸 (내돈내산 리뷰)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12. 23:10
반응형


알페신 카페인 샴푸 ㅡ 나 말고 남편의 사용후기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요즘 탈모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인다.

울 집에도 그러한 사람이 있다. ㅋㅋ 바로 남편..

 

시어머님 말씀은 어릴때 머리숱이 너무 많고 굵어 머리카락이 말총을 닮았었다고 하신다.

머리숱 고민하게 될 줄 몰랐다고 하시며...ㅠㅠ

남편의 머리카락은 나이 들수록 점점 더 가늘어져 가고 자꾸만 빠지고 있다.

확실히 연애시절보다는 많이 휑~한게 추워보인다.^^;;;;;;

 

탈모도 탈모지만 지루성 피부라고 해야하나?

남편은 뾰루지 같은 것들이 자꾸 나니 괴롭다고 했었다.

자꾸 불편해 하는 모습이 보여 샴푸를 바꿔보려고 검색하기 시작...

 

예전엔 탈모샴푸가 댕기머리가 유명했었던거 같은데 ..ㅎ

요즘은 별로 언급이 안되는거 같다.

댕기머리 샴푸는 안써봐서 모르겠고, 

천연샴푸를 쓰지 않아 그런가 싶어서 무한 검색 후 히말라야 라드라는 샴푸를 샀었다.

쿠팡에서 구매해서 쭉 썼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어마어마하고 품질도 괜찮아서 참 좋았었다.

근데 남편은 점점 가려움이 심해진다고 한다.

헐...좋다고 해서 5개나 사두었는데... 그 후론 내차지..ㅠㅠ 아직도 쓰는 중..ㅠㅠ

히말라야 나드 샴푸와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다시 무한 검색 돌입..

홈쇼핑에서 TS샴푸를 자주봐서 또 쿠팡에서 구매해서 사용해봤다.

질감도 좋고 향도 좋아서 나도 한 번씩 사용했었다.

같은 샴푸를 계속쓰니 지겨워서 또 다른 샴푸들을 알아보았다.

 

 

검색중에 언니네 놀러가서 봤던 요상하게 생긴 알페신 카페인 샴푸를  보게 되었다.

이 샴푸를 언니네서 봤을 땐 엔진오일을 왜 욕실에 뒀지?? 싶었다는... ㅋㅋ

그 때 당시 디자인이 특이하고 겉에 카페인이라고 커다랗게 씌여 있던게 인상에 남았었다.

카페인이 탈모랑 무슨 관계지??

내가 커피를 좋아해서 숱이 많은가??

별 생각을 다했더라는..ㅋㅋㅋ

 

가격이 저렴해서 또 내 차지가 될 각오를 하고 구입해 보았다.

당장 필요하니 쿠팡 로켓배송으로...가격이 7천원 정도 했었던거 같다.


알고보니 탈모샴푸로 엄청 유명한 샴푸라고 한다.

독일에서 판매 1위라고..

종류도 많아서 뭘 사야될 지 몰라 후기를 하나하나 읽어보고 C1이라고 써 있는 것으로 골랐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에는 카페인과 나이아신아마이드,아연이 특허받은 복합성분이 들어있다고 한다.

 

 

카페인 샴푸라고 해서 엄청 특별한 것인 줄 알았는데

카페인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커피 안의 그 카페인이라고 한다. 오잉??

바로 그 카페인이란 성분이 두피의 혈관을 확장시겨주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혈관이 확장되면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고, 혈액순환을 도와 주게되어 탈모가 예방되는 원리라고 한다.

그리고 카페인이 탈모를 유발하는 호르몬을 막아준다고 한다.신기방기~~



알페신 카페인 샴푸는 독일에서 왔다.

닥터 쿼트 볼프라는 회사의 제품인데 이 회사는 111년의 역사를 가진 독일 의약품 기업이기도 하지만

화장품을 연구하고 제조하는 기업이라고 한다.

그냥 외쿡에서 왔다니 갑자기 멋져보이고..ㅋㅋㅋ

 

이 샴푸는 일반 샴푸하듯 2분간 문질문질하고 헹궈주라고 되어있다.

나도 써보려고 쭉 짜자마자 남자 스킨 냄새가 나서 바로 남편에게 양보하기로..

이 강렬한 아저씨 화장품 스멜을 견디고 이 샴푸를 쓰는 여성분이 있는지 모르겠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C1을 쓰다가

알페신 하이브리드 카페인 샴푸가 홈플러스 세일중이길래 잠시 사용했었다.

남편은 하이브리드는 별로라고 한다.

그래서 다시 C1으로~~

 

남편의 알페신 카페인 샴푸 3통째 솔직 사용후기

Q : 탈모현상에 도움되나요??

A : 이 샴푸를 쓰고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지는 확실히 체감되지 않는다.

Q : 샴푸할 때 머리카락이 시원한가요??

A : 시원하지는 않다. 그냥 그렇다.

Q : 그러면 왜 이 샴푸를 계속 사서 쓰나요??

A : 솔직히 다른 건 모르겠는데 지루성 피부염이 확실히 줄어들었다.

     머리 속에 뭔가가 생기면 자꾸만 짜고 싶어지는데 그런 부분이 없어졌다.

Q : 계속 이것만 쓸 건가요?

A :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으면 계속 쓸 예정.

     전체적인 느낌은 TS 샴푸와 비슷한 거 같다.


ㅡ알페신 카페인 샴푸 C1 내돈내산 후기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