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알쓸신잡

BBQ 치킨 기프티콘 (네이버 주문 bbq 메뉴)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1. 09:23
반응형

마음을 치킨으로 받았어요.


크리스마스에 지인분께서
bbq치킨 쿠폰과 아이스크림케잌쿠폰을 보내주셨어요.
아이들 많다고 2마리씩이나 보내주셨어요.
어찌나 감사하던지..

bbq는 자주 안먹어봐서 기대를 안고 주문!




**BBQ 치킨 기프티콘 사용하는 방법**

네이버에서 BBQ를 검색합니다.
주문 하기를 누릅니다.

네이버 화면




bbq메인페이지가 뜨면 쿠폰주문을 누르세요.



선물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사용가능한 쿠폰이면 자동으로
장바구니에 담깁니다.


사이드메뉴 추가


*다양한 사이드메뉴들도
추가 가능하네요
.*



*사이드메뉴 종류가 다양하네요.*
저는 큰 콜라가 포함되어있어 패스~

배달비는 3천원추가 되었어요.
좀 비싸네요ㅎ

광희가 비비큐 모델인가봐요.
치킨 상자 2개 등장!


정말 오랜만이구나.비비큐야
kfc처럼 치킨 조각이 큼직큼직하네요.

여전히 양념보단 후라이드가 맛있네요.
양념은 케찹맛이 나는듯해서 좀 별로~
역시 기본이 젤 맛있어~

양념치킨은 퇴근한 남푠님이
야식으로 클리어 했답니다.^^

담엔 후라이드만 시키려구요~~

♡♡bbq치킨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Happy new yea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