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알쓸신잡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대용량 꿈토리 물티슈 비교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0. 12. 29. 18:08
반응형

 
언제부턴가 물티슈는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 되었네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가성비 물티슈 비교


물티슈 경력 14년차..
나름 길면 길다고 할 수 있겠죠?^^♡

어느덧 아이들은
스스로 자기 일을 처리 할 만큼 훌쩍 커버렸지만
이미 물티슈가 없는 삶은
앙꼬없는 찐빵이 되어 버렸어요.

십수년 간 수십 가지의 물티슈를 쓰다보니
어느정도 물티슈 고르는 기준이 생겼었는데요.
어느 정도의 기준을 갖추면서
가격까지 저렴하다면..?
선택 안할수가 없겠죠.ㅎㅎ

아이들이 유치원나이가 넘으면
기저귀를 더이상 쓰지 않기 때문에
물티슈도 고급지지 않아도 되죠.

그래서 점점 가성비를 따지게 됩니다.^^

아주 두껍고 사이즈가 큰 물티슈는
대충 한 번 쓰고 버리기가 아깝거든요.
(아이가 크면 아주 조금만 흘리거나 묻어도 물티슈를 스스로 왕창 뽑아다가 낭비하곤 한답니다.)

쓰레기통에 가득한 멀쩡한 물티슈들을 보면
한숨이 절로..
가격이 비싼 이유보단 환경파괴가 걱정..

그런 이유로 이젠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를 끝으로 프리미엄급 물티슈는
작별인사를 하기로 했었답니다.
참 두껍고 크고 좋았는데..


그동안 고마웠어~~ㅠㅠ
가끔은 연락할께~~

그래서 가성비있는 물티슈를
고르고 골라 주문해 보았습니다 .
소멸될 적립금으로 티몬에서
행사중인 제품으로 골라 보았습니다.


제가 고른건 꿈토리 물티슈인데요.
늘 하는 행사인지는 모르지만 제가 살땐
10팩이 7900원 이었습니다.(배송비 포함)


배송은 빨리왔는데 상자아랫쪽이
젖어있어서 아쉬웠어요.
택배회사가 힘든 시기라 이해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요렇게 10개의 물티슈가 쪼롬히 있었는데
크기가 작네요.

*꿈토리는 평량이 55이고 한 팩에 100매입니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는
평량이 75이고 한 팩에 70매입니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랑 비교샷*
가격이 두 배 차이라 크기도 작은거 같네요.

성분같은건 전문가가 아닌 관계로
다자고짜 한 장 뽑아서 생김새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일단 둘 다 엠보싱이고 소재가 비슷해
질감도 비슷합니다.
다만 두께는 확연히 꿈토리가 얇네요.
(그렇다고 마트에 파는 1000원짜리 종잇장 물티슈만큼 얇진 않고 나름 도톰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작은 물티슈는 처음봤어요.
18*13.5 라네요.

어차피 가성비 물티슈로 산거라 ㅎ
손 한 번, 입 한 번 닦는데는 괜찮은 크기이네요.

크기 차이 가늠해 보세요.

숟가락 찾기

숨어있는 숟가락이 보이시나요?

꿈토리 물티슈가 잘 보이긴 하네요.

다용도로 사용할 저렴이 대용량 물티슈라
크기가 작아도 두께가 조금 얇아도 큰 불편은
없을 거 같아요.

아이들이 왕창 뽑아가도
덜 속상할거 같네요.

아기가 사용한다면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저처럼 가성비있는 저렴하면서도
나름 질좋은 물티슈를 찾으신다면
꿈토리 물티슈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