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주부놀이

12.15 한파를 뚫고 홈플러스에서 루카스9 밀크티, 허쉬 후퍼스,락스와세제,털장갑 등등 득템한 후기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0. 12. 15. 16:29
반응형


오늘
올 겨울 들어서
가장 추운 날씨라고 하네요.

잠시 환기시킨다고 창문 열었다가
동태될 뻔 했다죠.^^;;;

코로나도ㅜㅜ
너무 심하고
집에 있을까~하다가
저녁거리도 살 겸
사람이 많이 없는 점심시간
후딱 홈플러스에 다녀왔답니다.

사실 저의 취미는
마트를 다니면서 걷기운동도하고
득템,핫딜을 즐기는 것인데요.^^

오늘은
홈플러스 대구스타디움점에
다녀왔습니다.

(각 지역 마트마다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오늘도 득템 하이에나는
부지런히 마트를
헤메고 다녔는데요.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여러가지
먹잇감들이ㅋㅋㅋ

오늘의 득템 목록을 적어볼게요.

우선 영수증
내돈내산 인증 샷!!!ㅋ

알록달록한 것들이
모두 득템한 것들입니다ㅋㅋ
지워진 건 부끄러운 아이템ㅋ


먼저 루카스 흑당 밀크티 20개 5,940원
사은품 유리컵포함
Lookas 9 Latte^^


소문으로만 듣던 루카스9 밀크티를
반값에 겟 ..ㅎㅎ
더 사고 싶었지만 다음분을 위해
2통만 집어 왔습니다.
(저희 집 둘째곰이 밀크티를 무지무지 좋아해요.)


사은품 컵에 급 셋팅연출ㅋㅋ
흑당 시럽이 있어서한바퀴 둘러보았어요.

일반 밀크티는 홍차맛인 반면
흑당 밀크티는
진짜 흑당맛이 많이 나네요.ㅋ
커피대용으로 만족~~




허쉬 후퍼스 1+1 5,890원

 


이건 저희 가족 모두 좋아하는건데요

넘 싸게 팔아서 냉큼 겟~~하였답니다.
평소에 1통에 7천원대였는데
1+1에 5천원대라니 안살수가 없...ㅋ
이것도 눈물을 머금고 2통만..


그리고 락스와세제 1 + 1
3900원 득템
당분간 열심히 욕실청소를~~


아이들 털장갑 1+1
6900득템..

인터넷에서 더 비싼것들 잔뜩 물색중이었는데
모조리 삭제~~^^
실물이 더 귀여워요~



비비고김치는
세일코너에서 60%할인가로 겟..
(비비고 쉰김치는
저희 중딩 첫째곰이 제일 좋아하는 김치랍니다. 공장맛이 최고라나 뭐라나..)
쉰김치를 좋아해서
저렴하게 사게해주니 고맙구나.ㅋㅋㅋ

김치는 이미 통에 담아버렸네요.
3.3킬로 였어요.

마지막..
크래프트 치즈 1+1 3,780원
치즈가 말랑말랑하고 도톰하네요.
크래프트야 원래 알아주니..
맛있겠죵?


이거 외에 빼빼로 류 2+1 행사중이예요.
홈플러스는 과자랑 음료행사품이
많은거 같아요.

사람이 뜸~~한 시간에 방문하셔서
득템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