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할인정보,세일,핫딜

타오바오 구매대행 내돈내산 체험기(바로겟)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15. 21:28
반응형

타오바오 구매대행 내돈내산 (바로겟)

 

 

요즘 타오바오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텐데요. 제가 타오바오 구매대행 했던 과정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타오바오 구매대행 사이트는 1년 전 트랜스포머 스튜디오 시리즈 장난감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었는데요.

타오바오 구매대행 바로겟


그 때 당시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던 스튜디오 시리즈를 타오바오에서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었답니다. 지금도 국내에선 비싸게 팔고 있네요.므흣~~

제가 샀던 가격이랍니다. 중국은 택배비도 저렴하네요.

타오바오 구매대행 바로겟


타오바오라하면 중국어를 할 줄 알아야 살 수 있는 줄 알았었는데 한국사이트에서 쇼핑하듯 구매대행해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중국어를 할 줄 알았다면 직구를 했겠죠? 근데 배송대행지도 가입해야 하고, 결론적으론 중국어를 1도 못해서 사실 직구는 엄두도 못내요.^^;;; 타오바오는 그림의 떡이였죵~~

암튼 구매대행을 알게 해준 곳은 바로겟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하는거 싫어하는데 네이버아이디로 바로 로그인 할 수 있어서 쉽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검색창에 바로겟 치시면 바로 나오니 도전하실분들은 해보세요.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평소 온라인 쇼핑하듯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되는데요. 구경하다보면 신기한 것도 많고 저처럼 득템하실 수도 있어요.^^

타오바오에서 여러 판매자에게 구매했어도 한국까지의 배송비 1만원만 부담하면 되는데요.

 


지마켓처럼 타오바오내에 각각의 판매자들이 보내주는 택배를 중국에 있는 바로겟 대행지로 모두 받은 후 제대로 도착했는지 확인도 해준답니다.(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줍니다)


타오바오 구매대행 바로겟


그리고 모든 물건을 한 상자로 재포장해서 한국으로 보내주신답니다.

제가 작년에 구매하며 카톡으로 받은 사진입니다. 그 때 갑자기 코로나가 터져서 중국에서 배송이 스탑되었었어요. 그래서 한국까지 도착하는데 한 달 정도 걸렸었는데 평소엔 2주 정도 걸린답니다.


보통 이렇게 구매하고 2~3주가 지나면 한국으로 도착하게 된답니다.


트랜스포머 줄세우기



최근에도 2020년 12월, 2021년 1월 이렇게 바로겟을 통해 장난감을 2번구매했는데 어떻게 된 건지 1월에 구매한 장난감이 먼저 도착했네요.

 

(통관번호를 잘못 기입해서 문제가 있었어요.)


타오바오 구매대행 바로겟 1월 주문 배송상자

박스 크기가 어마어마한데 사진으론 표현이 안되네요. 아이들이 조립한다고 지금 난리가 났어요.ㅎㅎ
다음 글에선 장난감 언박싱 도전해봐야겠네요.^^

ㅡ 타오바오 구매대행 바로겟 내돈내산 ㅡ

 


 

2021.03.23 - [쏠쏠한 살림정보/인물탐구] - 허팝 수익 ,연구소, 과학실험 :: 기부천사 유튜버 크리에이터

 

허팝 수익 ,연구소, 과학실험 :: 기부천사 유튜버 크리에이터

허팝 수익 , 허팝연구소, 신기하고 엉뚱한 과학실험 /기부천사 유튜버 크리에이터 요즘 아이들의 장래희망 1위가 유튜버 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그 이유가 유튜버라는 직업이 쉬워 보이고, 재

sorlala.tistory.com

2021.02.26 - [쏠쏠한 육아] - 다이소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 부화 2일됨

 

다이소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 부화 2일됨

다이소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로 부화 2일째입니다. 다이소의 인기 완구 중에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가 있는데요. 아이가 있는 집들은 씨몽키 키우기에 한 번쯤은 관심이 있으

sorlala.tistory.com

흔한남매 결혼과 유튜브 수익/ 장다운(에이미) 한으뜸 /흔한남매 핫도그 리뷰

 

흔한남매 결혼과 유튜브 수익/ 장다운(에이미) 한으뜸 /흔한남매 핫도그 리뷰

흔한남매 결혼과 유튜브 수익/ 장다운(에이미) 한으뜸 흔한 남매 핫도그를 리뷰하려다 흔한 남매까지 알아봅니다.^^ 흔한남매 흔한남매는 장다운(에이미)과 한으뜸의 발랄한 에피소드를 다룬 유

sor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