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할인정보,세일,핫딜

페이코인으로 매일 30초 재테크 하기(직접해봄)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2. 23. 00:25
반응형

페이코인 앱 깔고 적립받으며 직접 재테크해보았다.

요즘 한창 비트코인이 난리다. 비트코인에 대한 것은 여전히 전혀 모르지만 비트코인과 이름이 비슷한 스마트폰 앱인 페이 코인에 가입한 이야기를 써본다. 

 

어느 날 유튜브에서 주부들이 앱테크란 것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업주부 생활중인 나에겐 솔깃한 이야기여서 한창 검색하며 찾아보았다. 앱테크란 것은 스마트폰에 앱을 깔아서 매일 그 앱에서 출석체크 같은 것을 하여 적립금을 쌓는 재테크이다. 

 

앱테크를 잘하는 분들은 하루에 1시간 정도 할애해서 한 달에 100만 원 이상을 번다고 한다. 그중에서 관심 있던 것은 페이 코인이었다. 페이 코인에 출석체크만 하면 매달 치킨 정도는 공짜로 먹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 페이코인 앱을 깔아 두었었다. 

 

 

페이코인 앱

 

이렇게 앱을 깔아 두고 가입도 했다. 내가 가입할 당시는 가입자에게 5 코인을 주고 있어서 5 코인을 적립받았다. 여기에 매일 출석하면 최소 0.01 코인을 준다. 코인의 가치는 주식처럼 실시간으로 바뀌었다.

 

근데 가입했던 당시는 1 코인의 가치가 150원 정도밖에 안되었다. 0.01 코인을 매일 적립받아도 도저히 치킨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지 않았다. 처음엔 출석을 열심히 하다가  별로 적립금이 오를 가능성이 없어 보여서 점점 출석체크도 흐지부지 되었었다. 


 

페이코인 사용처

 

가입 당시는 가상화폐의 개념이 없어 이것저것 눌러보면서도 뭐가 뭔지 몰랐다. 그냥 출석체크만 가끔 했다. 

 

페이 코인은 실제 화폐처럼 결제할 수 있는 가상화폐이다. 도미노 피자를 반값에 먹을 수 있어서 가입하는 분도 있던데 나는 기계치라 페이 코인으로 결제해 본 적이 없다. 이런 것을 누가 쓰는 건지 참 존경스럽다.


 

페이코인

 

한창 페이코인에 대해 잊고 있다가 갑자기 깔아 둔 페이코인이 생각났다. 오래간만에 페이코인 앱에 들어가 봤다. 위에 사진을 보면 내가 모은 코인이 보인다. 가끔 출석체크를 해서 총 5.26 코인이 모였다.

 

가입할 때 5 코인을 받고 0.26 코인은 출석체크로 적립된 것이다. 그런데 가입 당시와 코인의 가치가 달라졌다. 분명 한 달 전 까지만 해도 1 코인의 가치가 200원이 안되었었는데 지금은 2000원을 향하고 있다.

 

그 말인즉슨 200원이 안되었을 때 코인을 충전했다면 10배 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이다. 2만 원만 충전했어도 20만 원이었는데 너무 아쉬웠다. 버스는 이미 떠난 것인가?


 

 

페이코인 출석체크 이벤트

 

가입을 하면 매일 이벤트란에 가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최소 0.01 코인을 주는데 실제로 명품을 받으신 분도 보았다. 그러나 나는 맨날 0.01 코인만 받았다.


 

 

페이코인 리워드 정책변경

 

내가 가입할 땐 가입자에게 5 코인을 주었는데 2월 25일부터는 1 코인만 준다고 한다. 가입하실 분들은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가입은 당연 무료이고 매일 30초 정도 시간 내면 된다. 

 

출석 이벤트 참여로 포인트 적립하며 재테크 하실 분들께 추천드린다. 진작 이렇게 오를 줄 알았으면 홍보 좀 해보는 건데 너무 아쉽다.

 

지금 너무 임박했지만 추천인 포인트를 받으시려면 추천인에 PG7A5M0 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페이코인으로 매일 30초로 재테크하기(직접 해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