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할인정보,세일,핫딜

코스트코 할인상품 추천상품 영업시간 휴무일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0. 12. 30. 22:10
반응형

이전 글에서 코스트코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번엔 연말을 맞이해서 운동도 하고
장도 볼겸 오랜만에 코스트코를 다녀왔어요 .

코로나도 심해지고 오늘부터 강추위라
사람이 없을 줄 알고 갔는데 사람이사람이~
어마무시~~했더라죠.

연말연시 특수는 코스트코가 다 누리는듯...ㅎ
겨우 주차하고 필요한 상품들 후딱사서 나왔네요.

코스트코는 늘 그렇듯
할인하는 상품이 많더라구요.
몇가지 올려봅니다.

스위스미스 핫초코
겨울마다 즐겨찾는 먹거리 아이템이죠.
60개들이 한 상자가 9,290원
(예전보단 조금 비싸졌지만 아직 많이 저렴하네요)

세일때마다 쟁여놓는 테팔 후라이팬
2개 세트가 이번엔 1만원이나 할인하네요.

어제 선물받은 테팔매직핸즈가 있어
지름신 누르고 패스~^^;;;
아쉽당~~

처음보는 커피인데 넘 이쁘죠.
룰리커피라..
요건 이뻐서 찍었어요ㅎ
집에 있는 원두 다 먹으면 마셔보고싶네요.

구강세정기가 요즘에 핫한 아이템이라더라구요.
사용하면 깜짝놀란다고 하네요.

예쁜 그릇 세트가 1만원 할인
진짜 폴란드그릇인가요?

게이밍 의자가 무려 3만원 할인하네요.
몇 분 구매하시더라구요.
손잡이 높이가 조절되나보네요.

요즘 광고에 많이 나오는 의자랑 비슷한듯..
가격은 반인듯 하네요.
자세교정 쿠션

제가 좋아하는 오뚜기 닭백숙 누룽지탕
파는곳이 많이 없어서 볼때마다 쟁이는데
식구가 많아서 금새 사라지는 아이템입니다.
아침식사로도 좋아요.

커피빈 바닐라 파우더,헤이즐넛 파우더
이건 어떻게 먹는건가요?
맛이 궁금하네요.

요즘 반려묘 키우시는 분 많으시죠.
좋은 사료인지는 모르겠지만 할인하길래
올려봅니다.
저희집 아이들도 고양이 키우자고 매일 조른답니다.
너희 셋만도 버겁구나..ㅎㅎ

두툼한 겨울양말이 8켤레 8,490입니다.
엄청 저렴하고 질도 좋은거 같네요.

개성 제주돼지 감자만두가
무려 2kg 9,490원 입니다.
엄청 저렴하네요.

폰타나 크림소스 3병 9,690원
일반마트보다 많이 싸네요.

센트룸 비타민 대란인가요?
아니면 수입이 어려워진건지 모든 종류의 센트룸이
1인 1개 한정판매 입니다.

하림 치킨너겟 2,500원 할인이네요.
겨울방학 영양간식으로 좋겠죠.

하림 매콤닭강정
신상인가요? 처음보는데 맵다고해서 저는 패스~

레고시티 할인
사진이 작네요.ㅎㅎ

각종 헬멧들이 세일중이더라구요.
올해는 코로나때매
스키,보드 장비들 판매회사들이
많이 힘들겠죠.ㅜㅜ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다우니~~^^
4리터가
4,200원이나 할인하네요.

겨울방학 비상식량
비비고 육개장.소고기 미역국
미역국이 많이 저렴하네요.

사진이 흔들렸네요^^;;;;
세타필로션세트
큰거2개 작은거1개였던거 같아요.


이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오므론 자동 전자 혈압계
인기 제품인건가요?
인당 2개 제한이네요~^^

이거 말고도 더더더 많이 할인 중이니
시간나실때 코스트코 방문하셔서
즐거운 쇼핑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