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할인정보,세일,핫딜

허경환 닭가슴살 ㅡ허닭 350억의 맛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2. 16:35
반응형
허경환 내존주고 시켜봄


다이어트 하냐구요?
No! ㅎㅎ
오직 맛으로 먹는 뇨자입니다.


티몬에서 적립해둔 적립금
곧 소멸된다는 소식에
눈에 띄는거 아무거나 주문해 보았어요.
(1만원 적립시 12500원 주는 이벤트)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내돈으로 적립금 충전했는데
무조건 한번에 잔액의 절반만 사용하게 되어있고
소멸기간도 무지짧음!!

뭐 이런데가 다 있냐며..우쒸!
내 지분이 80프론데..ㅜㅜ

암튼 첫 페이지에 허닭이 딱 보이더라는..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마트갈때마다 다른회사 닭가슴살을 사오던터라
이제서야 주문~~

닭가슴살 100g 두 팩 ㅡ2,900원
반감기 적립금때매 4번으로 나누어 구매함ㅋㅋ

허경환씨가 닭가슴살로 350억 매출을 올렸다던데..
맛이 기대됩니다.^^


근데
한개만 사도 무료배송이던데
저 육포는 990원 이었음..
육포 한개만 사는 사람도 있을까?
택배비도 안나올 가격..


닭가슴살 선입견때매(음식도 낯가려요)
오리지날은 패스하고 자극적인 맛만 골랐어요.
칠리맛,핫스파이시 커리맛

허경환 본인이 운동을 하니
운동하는 사람들이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게
다양한 맛을 개발,판매하나 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사업으로 연결하다니..
허경환 좀 멋지군~

사진이 크게게 보이는데
실물은 많이 작아보여요.
다른 회사처럼 100g인데 왜 더 작을까요?
양념 무게 때문인건지..
다른 회사와는 다르게 커팅되어 있어요.
작은 배려는 참 좋네요.

국내산 소고기 육포가 990원이라니..
물론15그람이긴 하지만요.
상상하는 바로 그 맛입니다.

진짜 국내산 소고기

 

꼭 냉동보관하라고 되어있네요.
울집은 몇 개 안되서 냉장보관했어요.ㅎㅎ
체험단도 계속 모집하던데
자격되면 도전해보고 싶네요.


맛---->닭가슴살은 커리나 칠리 양념이 매콤해서
느끼한 다이어터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양념이 겉에만 발려져 있어서 다이어트에 방해되진 않을거 같아요.
밍밍한 닭가슴살은 넘 질리니까요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