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할인정보,세일,핫딜

맥도날드 할인 + 맥도날드 해피밀 (초등 예비소집)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5. 00:41
반응형


오늘 드디어
3번아들 초등학교 예비소집일 이었습니다.
세 번 째 초등 입학인데도 살짝쿵 긴장이 되네요.
하하~^^;;;

코로나19로 초등 예비소집을
화상통화로 신청해도 된다고 했지만
학교분위기도 느껴보게 하고 싶고
놀기만 좋아하는 녀석에게
공부를 반드시 시작해야 한다는
시그널을 주기위해 직접 행차했답니다.ㅎ


근데 걸어서 20분 거리입니다.또르르~ㅠㅠ


시간이 어중간하게 잡혀있어
집에서 온라인 수업하는 중학생아들 점심식사를 맥도날드 햄버거로 대체했지요.^^
둘째놈 미술학원에 데려다주고 오면서 방문했어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나름 아파트가 맥세권인데도
햄버거 안먹은지 오래되었네요.

행운버거를 먹으면 기부를?
그렇다면 누이좋고 매부좋은 행운버거를 주문해야겠죠?
장바구니 담기!


저희 집엔 아직 초등학교 저학년,유치원생이 있기에 맥도날드 갈 때 마다 해피밀 장난감
눈여겨 보는데요.

이번달 장난감은
리틀포니랑 트랜스포머입니다.



울 집 큰아이가 트랜스포머 광팬이거든요.
중학생이 되어서도 용돈만 생기면
트랜스포머를 수집,전시 한답니다.^^

음..예전 트랜스포머 해피밀 버전에서
아주 조금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오른팔을 앞뒤로 움직여주면 저 가슴부분이 홀로그램이라 앞뒤로 같이 움직이며
두 가지 그림이 보이네요
근데 이게 끝..ㅎㅎㅎ

그럴 줄 알았지만 재미로 사 보았습니다.


해피밀 2개 주문하고
옵티머스 프라임이랑 범블비로 골랐어요.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맥도날드 저렴하게 먹으려면...♡
요즘 맥도날드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데요.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시던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에 맥도날드 앱을 깔면 되는 것인데요.
할인 쿠폰이 잔뜩 들어 있답니다.


앱에 접속하면
할인하는 햄버거나 디저트류가 시간대별로
많이 있어요.

쿠폰 사용법!!!
1.원하는 쿠폰을 누른다.
2.'사용하기'버튼을 누른다.
3.큐알코드가 나오면 키오스크 아래쪽에 있는 카메라에 큐알코드를 잘 맞춰 갖다 댄다.
(키오스크 아래쪽 왼편에 카메라있음)

자동으로 쿠폰이 인식된답니다.

단 한 번 주문에 한 장 씩만 사용가능하니
주문을 여러 번 나눠서 하시면 많이 할인 받을 수 있겠죠?


오늘은 시간이 없는 관계로1955버거만
3200원에 득템해 보았습니다.ㅎㅎ
제 입엔 빅맥보다 맛있더군요.

집으로 얼른 배달~~


공룡은 제외~~
전체 샷~
시간이 없어서 저렇로 펼쳐 두고
막둥이델꼬 학교 예비소집 갔다가
집에 돌아오니 햄버거 달랑 하나 남아 있네요.
저 꼬불한 감자 먹어보고 싶었는데 말이죵..
내일 또 사러가기로 했네요ㅋㅋ

먹성좋은 아들래미들 키우려면
돈 많~~~~~~~이 벌어야겠죠?
♡^^♡

맥도날드 앱깔고 꼭 할인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