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알쓸신잡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오프라인 사용처 구입처 (구매처) 사용방법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4. 1. 17:22
반응형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오프라인 사용처 구입처 (구매처) 사용방법 정리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 순위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이 있다는 거 아시나요? 문화상품권으로 당연히 서점을 이용하실 수 있지만 그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 귀여운 이모티콘이나 게임 아이템을 살 수 있어서 인기가 좋답니다.

문화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정작 어른들은 문화상품권이 도서 구입용으로만 사용되는 줄 아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쇼핑,문구,서적,외식 등 전국 2만여 개의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문화상품권을 들고 야무지게 쓰실 수 있게 시원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 시 주의사항

우선 오프라인에서 문화상품권을 쓰실 때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의 금액란의 스크래치가 벗겨지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사용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사용하지 않은 상품권을 그냥 버릴 수는 없는데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만약 상품권의 금액란의 스크래치가 손상 되어 있으면 온라인에서 충전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온라인 사용방법도 아래에 정리해 두겠습니다.

 

문화상품권은 1만 원 이하 상품권은 80%를 사용하셔야 잔액을 현금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 원을 초과한 상품권은 60%를 사용하시면 현금으로 잔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으로는 일반 상품권이나 현금을 쓰듯이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현재는 각종 외식업체인 빕스 , KFC, BBQ , 피자에땅, 자담치킨, 아웃백, 탐앤탐스, 사보텐, 유가네, 토프레소 등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에서 영화 관람도 가능하네요. 또한 에버랜드나 각종 공연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니 꼼꼼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상품권의 금액을 동전으로 긁어보세요. 간단한 충전만으로 다양한 사용처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마켓이나 옥션에서는 음식배달까지도 이용 가능하니 사용법을 확인하셔서 편하게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드시면 된답니다.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문화상품권 구입처

문화상품권 선물하고 싶으신데 어디서 파는지 모르신다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구매처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고 싶으시면 컬쳐랜드에 가입하셔서 컬쳐캐쉬로 충전하셔야 합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합니다. 컬쳐랜드에 회원 가입하고 상품권의 금액 부분을 동전으로 긁어서 pin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충전이 됩니다.

 

컬쳐랜드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아야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잊어버리지 않게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방법

 

 

 

이상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온,오프라인 사용처 구입처 (구매처) 사용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곳에서 만족스러운 쇼핑하세요.

 

 

 

(함께보면 좋은 정보)

 

대출이자 계산기 ( 전세자금 주택담보대출 이자계산기 / 대출계산기 )

대출이자 계산기 ( 전세자금대출 및 주택담보대출 이자계산기 / 대출계산기 ) 대출금리가 무섭게 오르고 있습니다. 저도 집을 분양받으면서 대출을 엄청나게 받은지라 금리 상승에 상당히 민감

sorlala.tistory.com

 

파킹통장 금리비교 및 추천 ( 토스 / 페퍼스 / 케이뱅크 등 )

파킹 통장 금리비교 및 추천 ( 토스 / 페퍼스 / 케이 뱅크 등 ) 여윳돈을 하루만 은행에 맡겨도 이자를 주고, 입출금까지 자유로운 파킹 통장이 요즘 대세입니다. 예전엔 CMA통장이라는 것이 이런

sorlala.tistory.com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유심 가격비교 (LG헬로모바일 / 엠모바일 / 티플러스 / 이야기모바

알뜰폰 통신사별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유심 가격비교 : LG헬로모바일 vs 엠모바일 vs 티플러스 vs 이야기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새롭게 갈아타기 위해 유심 요금제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sorlala.tistory.com

 

2022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전세자금대출 / 대출금리)

2022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주택도시기금 전세자금대출) '주택도시기금'에서 운영하고 있는 2022년 신혼부부 전세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금리가 치솟고 있는 시기에 신혼부부에게 정말

sorlala.tistory.com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 조회 및 미납통행료 납부방법 )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 조회 및 미납통행료 납부방법) 고속도로는 먼 거리를 빨리 갈 수 있지만 통행할 때마다 통행료라는 것을 지불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고속도로 톨게이트를 통과할 때마다

sorlala.tistory.com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 구매처, 온라인 등록, 현금화)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 구매처, 온라인 등록, 현금화) 신세계 상품권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고, 상품권 중에서도 금액대만큼 가치가 높은 편이라 인기가 많습

sor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