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 조회 및 미납통행료 납부방법 )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2. 6. 15. 18:00
반응형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 조회 및 미납통행료 납부방법)

고속도로는 이용할 때마다 통행료라는 것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이패스가 편하긴 하지만 고속도로를 빠져나오다 통행요금이 인식이 안된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하이패스가 요금 인식을 못되거나, 차선을 잘못 통과해 실수로 요금 계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일단 톨게이트를 빠져나와서 목적지로 가시면 됩니다.

 

 

 

본의아니게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을 했더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시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미납 통행료 납부하는 페이지로 바로 가실 수 있습니다.

 

(목차)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방법
1. 고지서 납부
2.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 :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

3. 편의점 납부
​4. 고속도로 영업소 방문 납부
5. 콜센터 납부


 

고속도로-통행료미납-조회-납부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방법

 

 

 

1.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고지서로 납부하기

바쁘게 살다보면 통행료 미납사실을 잊을 수가 있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일정기간이 지나면 친절하게도 미납통행료 납부고지서가 알아서 집으로 배송됩니다. 납부고지서에는 고속도로를 통행한 날짜, 미납통행료 등이 기록되어 있는데요. 이때는 고지서에 기록된 계좌번호로 송금 등으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 고지서 : 은행방문하여 송금 또는 무인공과금 수납기에서 납부

 

 

 

2.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조회 및 납부방법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아래의 사진처럼 차량번호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이곳에 차량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바로 상세한 미납통행료 조회를 할 수 있고, 인터넷 납부도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 조회 및 납부하러 가기 ◀◀

 

 

고속도로-통행료-홈페이지
고속도로-미납통행료-납부방법

 

3. 편의점에서 미납통행료 납부

가까운 GS25나 CU편의점에도 미납통행료 납부가 가능합니다. 편의점에 방문하셔서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을 말씀하시면 되는데요. 미납조회 - 본인인증 후 미납통행료를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아직 법인 소유의 차량은 지원이 안된다고 합니다.)

 

4. 고속도로 영업소 방문 미납통행료 납부

혹시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상태에서 다시 고속도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바로 고속도로 영업소로 가셔서 납부하시면 됩니다. 이때는 현금이나 신용카드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5. 콜센터 미납통행료 납부

1588-2504 나 1644-3362 로 전화 하셔서 2번 - 2번 - 3번을 순서대로 누르신 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미납통행료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미납통행료-납부방법
고속도로-미납통행료-납부방법-방문-인터넷-전화

 

이 밖에도 위의 사진처럼 고속도로 휴게소 종합안내소를 방문하시거나, 고속도로 통행료 모바일 앱으로도 납부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고속도로 미납통행료 납부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함께보는 정보)

 

손톱에 '세로줄', '흰반점' 등, 모두 '건강 적신호' 입니다!!

손톱에 '세로줄', '흰반점' 등은 모두 '건강 적신호' 입니다!! 지금 당장 손톱에 세로줄, 검은줄, 흰 반점, 또는 모양이 울퉁불퉁한지 확인해 보세요. 우리 몸은 건강의 현재 상태를 손톱의 색상이

sorlala.tistory.com

 

항문이 가려운 이유 / 항문 소양증으로 인한 가려움증

항문 소양증으로 인한 가려움증 / 항문이 가려운 이유 / 좋은 음식 / 연고 40~50대 남자에게 많이 발생한다는 항문소양증을 알아보겠습니다. 항문 주변의 가려움을 참을 수 없어서 일상생활까지

sorlala.tistory.com

 

증명사진(여권사진) 집에서 만드는 방법 (가격 사이즈)

증명사진(여권사진) 집에서 만드는 방법 / 가격 사이즈 잘 나오는 법 증명사진이나 여권사진은 꼭 갑자기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고등학교 입학한 아이의 증명사진을 제출할 일이있어 부랴부

sorlala.tistory.com

 

 

2023 다자녀 혜택 13가지 핵심정리

올해 다자녀 혜택에서 추가되거나 변경된 부분이 있습니다. 자녀가 2명 이상인 가정부터는 혜택을 빠짐없이 꼭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3자녀 가정이라 매년 13가지이상의 다자녀 혜택을

sorlala.tistory.com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 신청방법 / 이자 연장 상환 연체 )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는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신청이 매우 간단하고 바로 출금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및 금리,

sorlala.tistory.com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 구매처, 온라인 등록, 현금화)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 구매처, 온라인 등록, 현금화) 신세계 상품권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고, 상품권 중에서도 금액대만큼 가치가 높은 편이라 인기가 많습

sor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