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알쓸신잡

중국 호환 레고를 타오바오에서 구매대행(내돈내산 쥬라기월드)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19. 22:58
반응형


중국 호환 레고를 타오바오에서 구매대행
( 쥬라기월드 )

지난번에 바로겟에서 타오바오 구매대행했던
장난감들이 2주만에 도착했답니다.



부피가 커서 그런지 관세를 내라고 문자가 왔더군요.
관세도 처음 내는 거라 처음엔 문자보고
사기꾼인 줄 알았네요. ^^;;;
관세는 5,280원 입니다.

(장난감 3개의 가격은 배송비 1만원 포함해서 45,500원 정도입니다.너무 저렴하게 사서 부끄럽네요.)
어떤 장난감을 샀냐면요.

레고 쥬라기월드 중국판입니다.ㅋㅋ
중국 호환 레고라고 부르기도 하네요.

아이들이 쥬라기월드 폴른킹덤을 너무 좋아해서
마트 갈때마다 쥬라기월드 레고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었거든요.

아이가 셋이라 장난감 하나씩만 골라도
금액이 어마어마하답니다.ㅠㅠ

초등학교 앞 문구사에 가면 중국 레고를 팔고 있길래 혹시나 하고 타오바오에 검색하니 다행히 쥬라기월드 중국 호환 레고도 있더라구요.
얼마나 반갑던지요.

레고 정품으로 샀더라면 후덜덜한 금액이었을텐데
타오바오에서 거의 흡사한 제품을 구할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로고같은 부분만 다르고 거의 흡사하답니다.

이름이 카르노타우르스 자이로스피어 탈출입니다.
이 중국 호환 레고가 젤 크고 비쌌어요.
가격이 17800원 정도^^
정품 레고였다면 5~10배 가격이었을거예요.

정품처럼 설명서와 각종 부품들이 봉지봉지 담겨있네요. 실제로 보면 상자가 엄청 크고,
작은 부품들이 많답니다.



딜로포사우르스 기지공격
정품과 흡사해서 크게 흠 잡을 곳이 없네요.
이건 1만원 정도였답니다.
(정품은 8만원 정도 인거 같습니다.)


이름은 스티키몰로크 연구소 탈출입니다.
세번째 중국레고입니다.
8천원정도 줬던거 같네요.
정품은 9만원 정도입니다.

 

중국 호환 레고 쥬라기월드 와르르르

레고 정품이었다면 설명서 순서대로 봉지에 담겨 있었을텐데,
이건 중국 호환 레고라서 마구잡이로 담겨있네요.
일단 다 쏟아야 부품을 찾고
조립을 시작할 수 있어요.


퀄리티 좋아요

근접 샷인데 품질이 꽤 괜찮네요.
마무리가 매끈해서 손 다칠 염려는 없겠네요.

중국 호환 레고 쥬라기월드

각자의 자리에서
레고조립 삼매경이네요.
중학생형아도 아직 장난감을 좋아한답니다.

색깔별로 분류

부품들이 마구잡이로 너무 섞여 있어서 찾기 힘들어 하길래 색깔별로 분류해줬어요.

설명서에도 색깔이 나와있어서
조립할 때 부품 찾기가 훨씬 수훨하답니다.
아이들도 더 빠르게 조립할 수 있었어요.


하나가 거의 다 완성되어가네요.
집중해서 끼워야 빠지지 않아요.
소근육.집중력 발달엔 블럭조립이 최고인거 같네요.^^



자이로스피어


영화에서 봤던 자이로스피어와
주인공 피규어들 귀엽네요.
이 자이로스피어를 타고 화산 폭발하던 섬을 탈출했었죠.



자이로스피어는 굴러가야 제 맛 이죠.
데굴데굴~~

둘째는 사실
이 자이로스피어가 갖고 싶어서 이걸 골랐답니다.



아이들은 공룡들 줄세우기는 꼭 하네요.

저기 회색 공룡만 쥬라기월드 정품 레고입니다.
꼬맹이 공룡들 너무 귀엽네요.
뒤에 봉지들이 수북합니다.

저는 아이들 조립하는거 구경하면서
둘째가 유치원에서 만들어 온
쥬라기월드 머그잔에 커피 한 잔 마셨네요.^^



이제 거의 다 완성했답니다.
지난 번에 구매했었던 쥬라기월드 시리즈까지
모으면 방안에 가득하네요.

대결하는 공룡들도 있네요.

아직 배달오고 있는 공룡들도 있는데
다 도착한다면 온 집안을 공룡이 차지하게 되겠네요.^^


중국 호환 레고 쥬라기월드
타오바오에서 구매대행 한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