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알쓸신잡

박카스젤리 /삼립호빵 젤리 / 하리보 스타믹스 / 위니비니 계란후라이 젤리(간식 추천)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16. 17:50
반응형

박카스젤리 /삼립호빵 젤리 /  하리보 스타믹스 / 위니비니 계란후라이 젤리

 

젤리는 나이가 들었어도 여전히 제가 너무 좋아하는 간식인데요.^^;;;

이상하게 사탕이나 젤리들을 보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자꾸 사모으게 되네요. 

애들은 핑계일 뿐~~ㅋㅋ

 

얼마 전 홈플러스에 갔을 때

1000원 아이템(과자류, 음료류,양념류 등등)들을 21개 구매하면 15000원 해주는 행사를 했었거든요.

살만한 것들이 너무 많아서 21개씩 2번 사고 다~~먹고 또 사러 갔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젤리들도 행사에 포함이라 이것저것 구매해 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삼립호빵 젤리(삼립호빵 호빵모양젤리) 랑 박카스젤리(박카스맛 젤리 신맛)

그리고 위니비니 계란후라이 젤리, 하리보 스타믹스를 먹어보았답니다.

어떤 젤리가 제일 맛있었을까요??? 두구두구~~~

 

박카스 젤리 삼립호빵 젤리

벌써 다 먹고 빈 봉지입니다.ㅋㅋㅋ

삼립호빵 젤리랑 박카스 젤리는 홈플러스에선 1천원에 팔고 있어요.

편의점은 1200원 정도라고 하네요.

둘 다 50g이네요..(100그람은 먹어줘야 되는데...)

 

삼립호빵젤리는 180칼로리

박카스젤리는 175칼로리

하리보 스타믹스

하리보 스타믹스는 이제 왠만한 분들은 다 아실텐데요.

여러가지 모양의 다양한 식감의 젤리들이 알차게 들어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젤리이죠.

맛도 모양도 만족스러워서 항상 집에 구비해 둔답니다.

조금 질긴 젤리도 있어 꼭꼭 씹으셔야 합니다.ㅎㅎ

 

대용량(100g, 200g)이 한봉지로 포장된 스타믹스도 있지만

이렇게 작게 포장되어 플라스틱통에 들어있는 미니미한 스타믹스가 저희 집에선 딱이네요.

트레이더스에선 45봉지가 들어있는 하리보 스타믹스 한통이 1만원 정도 인거 같아요.

 

 

박카스 젤리

박카스 젤리 근접샷~~입니다.

한 봉에 11개의 젤리가 들어있습니다.

기존에 박카스 젤리가 매끈했다면 새로나온 신맛은 겉이 거친 느낌이네요.

저 설탕같은 것이 신맛을 담당하네요. (많이 시지는 않네요)

 

입에 넣어보니 질기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박카스의 고유한 맛에 새콤달콤한 맛이 추가 되어 넘넘 맛있네요.

제 취향입니다.ㅎㅎ

 

타우린 1000mg


기존 박카스 젤리도 맛있었는데 더 업그레이드 된 맛입니다.

넘 양이 적어서 아쉬웠어요.

큰 용량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박카스의 명성답게 타우린이 1000mg이 들어있네요.

피곤할 때 먹게 쟁여두고 싶네요.ㅠㅠ



삼립호빵 젤리

삼립호빵 젤리입니다.

박카스 젤리와 같이 50g이지만 갯수는 많네요.

저렇게 18개의 쪼꼬미 귀여운 호빵이 들어있습니다.

폭신폭신 마시멜로우 같네요.

 

호호 불어먹지 마세요 ㅋㅋ

절대 호호 불어먹으면 안된답니다.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사보았는데...ㅋㅋㅋ

먹어보고 익숙한 맛이라 놀랐네요.

먹자마자 엥??

비비빅 아이스크림 맛이랑 똑같네~했답니다.

 

속엔 아무것도 없음ㅋㅋ


속에 팥이 들어있나 싶어서 반 잘라보니 아무것도 없네요.

속이 없는 너... 넌 속도 없냐!!!

비비빅 맛..

서로 먹으려고 피터졌던 박카스 젤리와는 다르게

아이들이 서로의 입에 넣어주며 양보하네요. (사랑이 넘침ㅎㅎ)

한 번의 만남으로 만족하고 다시 만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하리보 스타믹스

하리보 스타믹스 젤리는 봉지마다 구성이 복불복인데요.

이 봉지에는 하트 지분이 크네요.

아이들은 저 계란모양 젤리를 좋아한답니다.

과일맛, 콜라맛, 마시멜로식감, 질긴식감이 믹스되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계란젤리

다음은 위니비니 계란후라이 젤리인데요.
이것도 행사제품에 있었습니다.

 

평소엔 홈플러스에서 1천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위니비니는 에버랜드 사탕가게에서 팔고 있는거 봤었는데 고급진 캔디이죠.

모양도 리얼하지만 맛도 최고입니다.

위니비니 계란후라이 젤리 리얼하죠?

 

계란젤리



계란젤리 하리보 스타믹스 계란젤리 비교

 

하리보 스타믹스에 들어있는 계란젤리랑 크기가 많이 차이가 나네요.ㅎㅎ

하리보 계란젤리도 맛있는데

아이들은 위니비니가 훠~~얼씬 맛있다고 하네요.

 

박카스 젤리 짱

역시 젤리는 다 섞어먹어야 제맛입니다.

저에게 제일 맛있는 젤리는 박카스 젤리이네요.ㅎㅎ

 

 

박카스젤리 /삼립호빵 젤리 /  하리보 스타믹스 / 위니비니 계란후라이 젤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