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육아

아직 안자는 두놈 ㅎㅎ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1. 3. 00:13
반응형


"얘들아 밤12신데 안자니?"
"내일 늦게 일어나도 되니까
새벽1시에 잘꺼야.."
"......."

낮12시처럼 뭘 그리 열심히하니..


둘이서 진지하게 그림을 그린다.
근데 대체 이 생명체는 뭐다냐..
뭔 게임에 나온다던데..


9살 둘째그림ㅋㅋ


당췌 알수없는 취향ㅋㅋ
본인은 만족하며 그림을 그린다.



영 칙칙하고 음산한데
이런게 좋은가?

고마자자.키 안 큰다.
막둥아~

막둥이 그림..구형보니


구형보니란 놈은
눈이 빨갛고 몸이 보라색이구만..

암튼 미술쪽은 안되겠으니
공부 열심히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