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할인정보,세일,핫딜

맥도날드 4 , 5월 해피밀 장난감 - EQ의 천재들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4. 28. 15:49
반응형
맥도날드 4 , 5월 해피밀  장난감 - EQ의 천재들

 

맥도날드 갔더니 벌써 해피밀 장난감이 바뀌었네요.  해즈브로 보드게임나온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빠르네요. 아이를 키우다 보니 해피밀 장난감이 새로 나오면  제일 반갑게 달려가게 되네요.

 

맥도날드 해피밀 3월, 4월 - 해즈브로 보드게임 고민하면 품절각

드디어 맥도널드에서 3월, 4월 해피밀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달 장난감은 해즈브로 보드게임이랍니다. 너무 오랫동안 안 나와서 해피밀 장난감 증정이 없어진 줄 알았네요.^^ 그동안 막내가 초

sorlala.tistory.com

gs25 편의점 5월 1+1 행사 완벽정리

5월이 시작되니 벌써부터 여기저기서 행사소식도 들리고 소풍도 가야하는데 지갑이 텅비는 소리가 들립니다...

blog.naver.com

 

해피밀  4,5월 장난감은 바로 EQ의 천재들 컵이랍니다. 아랫 줄에 있는 컵은 5월 6일부터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밀조밀 컵들이 너무 귀엽네요. 양치컵으로 쓰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EQ의 천재들 컵

 

 

 

맥도날드 해피밀

해피밀 세트는 어린이들을 위해 출시된 세트 메뉴로 버거류 + 사이드 메뉴 + 음료 + 장난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난감을 맘에 들지 않거나 싫으시다면 어린이 도서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해피밀도 다른 메뉴들처럼 오전 10시30분 까지는 '맥모닝'으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해야한답니다.  맥모닝이나 팬케이크 중에 선택하시면 된답니다. 가격이 매년 야금야금 오르고 있긴 하지만 버거 세트에 장난감을 주는데도 아직 3,900원이니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맥모닝 메뉴

 

 

10시 30분 이후로는 햄버거나 너겟 종류로만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음료는 탄산, 우유, 생수, 주스 중에 선택하면 됩니다.

저희는 맥도날드가면 탄산을 안 마시면 뭔가가 허전하기에 거의 탄산을 마신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햄버거 메뉴

 

 

4월 말~5월의 '해피밀 장난감'은 'EQ의 천재들 컵'인데요. 'EQ의 천재들'은 아주 유명한 동화이지요. 유치원 다니는 어린이들이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엉뚱 발랄한 주인공들의 스토리가 어른이 보아도 기발하고 재미있거든요. 저희 집 아이들도 유치원 다닐 때 매번 빌려오곤 했었는데 전집을 사는 분도 많으시더라고요.

 

 

EQ의 천재들 컵

 

 

EQ의 천재들 캐릭터를 좋아하시다면 귀여운 컵 받으러 맥도날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이 달의 해피밀 소개를 마칩니다. ^^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 함께보면 좋은 글

 

소심한 성격 / 자신감 없는 아이

소심한 성격 / 자신감 없는 아이 우리 아이만 자신감이 없는 것 같고, 성격도 소심해서 답답하다고 하는 부모님이 많습니다. 이러한 것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아이의 성격이 원인일 수 있습니

sorlala.tistory.com

 

여자아이 성조숙증 / 남자아이 여아,남아 성조숙증 증상과 치료

여자아이 성조숙증 / 남자아이 성조숙증 증상과 치료에 관해 알아보자. 요즘 주변에서 성조숙증으로 병원을 오가며 치료받는 것을 심심찮게 보게 됩니다. 성조숙증은 남자아이보다는 여자아이

sorlala.tistory.com

다이소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 부화 2일됨

다이소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로 부화 2일째입니다. 다이소의 인기 완구 중에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가 있는데요. 아이가 있는 집들은 씨몽키 키우기에 한 번쯤은 관심이 있으

sor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