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육아

맥도날드 해피밀 3월, 4월 - 해즈브로 보드게임 고민하면 품절각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1. 3. 20. 22:11
반응형

드디어 맥도널드에서 3월, 4월 해피밀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달 장난감은 해즈브로 보드게임이랍니다.

너무 오랫동안 안 나와서 해피밀 장난감 증정이 없어진 줄 알았네요.^^

 

그동안 막내가 초등학교 입학하고 챙기느라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어요. 현재 확진자가 많지 않은 대구는 매일 등교하거든요. 학교까지 거리가 꽤 있는 편이라 매번 데려다주고 데리고 오면서 강제 운동하고 있답니다.

 

학교 가는 길 딱 중간지점에 맥도널드가 있는데요. 아이를 데리고 매일 그 길을 지나다니다 보니 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하는 참새처럼 자주 들르고 있네요. 어제도 학교 다니느라 힘들었으니 콜라 한잔하고 가자며 맥도널드에 들렀는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피밀이 딱 보이더라고요. 어찌나 반갑던지 바로 사진을 찍었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이번에 나온 장난감들 너무 이뻐서 탐나지 않으신가요?

예전에는 매달 해피밀 신제품이 나온 거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격월로 나오는 느낌이네요.

해피밀 장난감이 의외로 인기가 많아서 일찍 가지 않으면 빠르게 품절이 되곤 한답니다.

이번엔 나오자마자 바로 만나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

 

1~4번 장난감은 3월에 선택하는 것이고, 4~8번은 4월부터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

 

 

해피밀 세트의 가격은 3900원입니다.

버거류 + 사이드 + 음료 + 장난감이 3,900원이니 가성비가 아주 좋답니다.

 

버거류는 불고기버거, 치즈버거, 햄버거 , 맥너겟 4조각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전 11시 전에는 맥모닝이나 핫케잌 2조각 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이드 메뉴로 스트링치즈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의 선택은 언제나 감자튀김입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드디어 해피밀이 나왔습니다. 만 6세인 초등학생이 웃고 있네요. ^^

해피밀은 저렇게 귀여운 상자에 넣어주는데 음료를 제외한 구성이 들어있답니다.

음료는 탄산이나 우유, 생수, 주스 중에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 오늘은 콜라로 초이스 했답니다.

(어린이 메뉴라서 콜라 사이즈가 작습니다. 그래도 애들은 매번 남겨요.^^)

 

 

해피밀 장난감

저희는 해피밀 세트를 2개 주문해서 장난감도 2개 고를 수 있답니다.

심사숙고 끝에 1번, 4번 골랐답니다. 너무 귀엽죠?

 

해피밀 해즈브로 보드게임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유명한 보드게임의 축소판인 듯합니다.

 

이건 '커넥트'라는 보드게임인데 오목이나 빙고와 비슷한 게임 같아요.

친절하게 설명서도 들어있고 해즈브로에서 만든 장난감이라 마감도 깔끔하고 튼튼하네요. 소 장각입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베틀쉽

 

이건 베틀쉽이라는 게임입니다. 추리게임이라고 하는데 게임 시트와 색연필까지 들어있네요.

아이들이 심심해할 때 같이 해봐야겠어요. 이런 게임이 은근 머리를 많이 굴리게 해 주더라고요.

 

이번엔 4가지 해피밀 장난감 중 2가지만 샀지만, 다음 주도 등교하면서 틀림없이 나머지 장난감을  살 것 같네요. 햄버거를 먹지 않아도 맥도널드에 가서 아이스크림 먹으며 아이랑 학교생활 이야기해서 좋은 거 같아요. 해피밀 장난감은 금방 품절되어서 늦게 가면 텅텅 빈 해피밀 진열대를 보실 거예요.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빨리 가셔야 해피밀 장난감을 특템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 3,900원의 행복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