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쏠한 살림정보/건강한 인생

고혼진 화장품 가격 / 크림 솔직 후기 / 판매처

쏠쏠한 라이프-쏠라 2023. 4. 13. 18:58
반응형

고혼진 화장품 가격 / 크림 솔직 후기 / 효과 / 뜻 모델 판매처 (매장)

중년에 접어들다 보니 기초 화장품에 따라 피부상태가 달라진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몸에 기력이 없을 때 보양식을 먹듯이 30대 이후부터는 피부에도 한 번씩 고영양을 주어야 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크림, 효과, 모델, 매장, 내돈내산 실제후기까지 생생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고혼진 일본 / 뜻
-고혼진 크림
-고혼진 효과
-고혼진 모델
-고혼진 판매처 (매장)
-고혼진 화장품 가격 - 최저가 구입 방법
-고혼진 솔직후기 ( 내돈내산 사용후기 )

고혼진 일본 / 뜻

 

 

 

이름이 고혼진이라서 일본 제품인 줄 알았는데 한국이 원산지더라구요. 고혼진은 (주)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에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고혼진 뜻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 특징

화장품을 고를 때는 어떤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고혼진은 프리미엄급으로 시중의 화장품들과 성분이 많이 다릅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고가의 사포닌의 최종대사물질인 Rg3 성분 및 컴파운드k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연꽃수, 발아황기추출물, 자운고추출물 같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물질의 저자극 성분으로 구성되어 부작용이 상당히 낮습니다. 흡수율이 상당히 뛰어나 크림을 사용하면 겉돌지 않고, 발림성이 뛰어납니다.

 

 

 

고혼진 효과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탄력과 미백, 주름개선 및 피부 진피층으로 98%이상이 흡수되도록 하여 특별한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잡티의 생성을 억제하고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나서 기미지우개, 주름지우개라는 별명이 붙어 있습니다. 피부의 탄력 및 속건조는 기본이고 기미, 주근깨, 주름, 늘어진 모공, 피부톤 , 검버섯 등의 문제가 있으신 분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사용자들에게서 공통적으로 피부톤이 개선되고, 잔주름에 효과가 좋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로 보아 장기간 사용한다면 더욱 눈에 띄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혼진 모델

이미 아시겠지만 고혼진 화장품 모델은 배우 김민정 님입니다. 김민정 님은 피부가 좋아 꿀피부라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사진만 보더라도 40대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피부에 광채가 나고, 동안인데요. 실제로 본인이 모델인 고혼진 화장품을 상당히 애정한다고 합니다. 현재도 철저하고, 꾸준하게 고혼진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판매처 (매장)

현재까지는 고혼진 판매처나 면세점같은 매장은 없습니다. 구매나 상담은 오로지 인터넷 신청이나 전화로만 가능합니다. 젊은 사람에게는 불편한 방식일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마다 피부상태가 달라 추천해 주는 구성도 다르기 때문에 전화구매로 진행하나 봅니다. 내성적인 성격임에도 상담전화는 상당히 친절해서 불편하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 최저가 구입 방법

고혼진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고혼진 가격이 용납되는 부분이 고가의 Rg3성분이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예전에 일본에서 Rg3 성분의 크림을 한통에 30만원 이상 주고 구입해서 사용한 경험이 있는데요. 고혼진 역시 크림 단품으로 사면 30만 원대로 비슷하더군요.

 

고혼진 화장품은 현재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폼클렌징, 선크림이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크림+에센스+마스크팩 세트입니다. 1세트로 구입하면 4~50만 원대입니다. 마스크팩은 기본 세트의 구성이라기보다는 세트를 구입하면 충분히 함께 보내주시더라고요.

 

고혼진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세트가 정답입니다. 특히 고혼진 (크림+에센스+마스크팩) 세트 구성을 2개 구입하면 1세트를 더 주는 행사 때 구매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저렴합니다. 이렇게 구입하면 샘플을 엄청나게 넣어주시더라고요.

 

 

 

- 고혼진 크림가격 (50g) : 30만 원대

- 고혼진 에센스 (130ml) : 10만 원대

- 고혼진 크림 + 에센스 + 마스크팩 세트 : 50만 원대

- 고혼진 2+1세트 가격 : 100만원 내외

- 고혼진선크림 : 7만 원대

- 고혼진 폼클렌징 : 4만 원대

- 고혼진 마스크팩: 장당 5천 원


고혼진 화장품 세트를 2+1로 구입하시면 2세트 가격인 총 100만 원 정도이기 때문에 한 세트당 30만 원대로 살 수 있습니다. 2+1 구성으로 1 사람이 대략 1년간 바를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닐 수 있겠습니다.

 

 

고혼진 솔직후기 ( 내돈내산 사용후기 )

 

고혼진 판매처를 찾아도 실물매장이 없기 때문에 사용후기를 확인할 수밖에 없는데요. 아무리 모델이 이쁘고, 소문이 났다고 해도 제품 협찬받은 사람의 말은 다 믿을 수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고혼진 내돈내산 실제 사용후기 

 

고혼진같이 프리미엄 화장품은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내 돈을 주고 직접 구매한 사람의 의견이 확실히 믿음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직접 본인이 지불하고 구입하신 분들의 고혼진 내돈내산 후기를 어렵게 모아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크림 솔직 후기, 효과, 모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피부관리 잘 하시고 건강하세요.

 

 

 

(함께보는 정보)

 

미우새 mc, 아들, 어머니 회당 출연료 ( 미운 우리 새끼 모든 출연자 )

미우새 mc, 아들과 어머니들 회당 출연료 ( 미운 우리 새끼 모든 출연자 ) 미운 우리 새끼는 SBS에서 2016.08.26부터 현재까지 인기리에 방송되는 예능입니다. 방송은 매주 (일) 오후 09:05에 하고 있습

sorlala.tistory.com

 

치아 스케일링 의료보험 가격 (스케일링 비용 / 주의사항)

치아 스케일링 의료보험 가격 (스케일링 비용 / 주의사항) 현재 우리나라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은 1년에 한 번 치과 스케일링 비용을 건강보험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매년 1월 1일~ 12월 31일 사이

sorlala.tistory.com

 

고혈압 낮추는 방법 및 증상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 낮추는 방법 및 증상 (고혈압에 좋은 음식) 고혈압 환자 발생 비율이 높아지면서 고혈압에 대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혈압은 그 자체도 문제이지만 심근경색, 심부전증, 뇌졸중

sorlala.tistory.com

 

선크림, 선스틱 피부 트러블 ( 무기자차 vs 유기자차 / 유통기한 )

선크림, 선스틱 피부 트러블 ( 무기자차 vs 유기자차 / 유통기한 ) 잡티가 없고, 피부가 좋은 사람들에게 피부 비결을 물어본 적이 있습니다. 그분들의 공통점은 어릴 적부터 선크림을 발랐다는

sorlala.tistory.com

 

손톱에 '세로줄', '흰반점' 등, 모두 '건강 적신호' 입니다!!

손톱에 '세로줄', '흰반점' 등은 모두 '건강 적신호' 입니다!! 지금 당장 손톱에 세로줄, 검은줄, 흰 반점, 또는 모양이 울퉁불퉁한지 확인해 보세요. 우리 몸은 건강의 현재 상태를 손톱의 색상이

sorlala.tistory.com

728x90
반응형